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인터넷 빠르게 사용하기


인터넷 빠르게 사용하기

       
겨울방학(농한기)이라 평소 생각했던 "인터넷 빠르게 사용하기" 경험담을 올려 봅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저는 인터넷 하면 당연히 윈도우 프로그램에 같이 있는 인터넷 익스프로러(IE) 프로그램을 사용했읍니다. 뭐 딱히 시골이라 그 속도에 그렇게 민감하지도 않았고, 민감 할 필요도 없었기에  무심했습니다.
우연한 기회에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인터넷 익스프로러(IE)” 뿐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우수한 제품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 뭔가 속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  더 좋은 프로그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서,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여기 고구마 농사 블로그에 소개합니다.


 

바로 그 우수한 제품 중의 하나가 구글에서 만든 구글-크롬이라는 제품입니다.

 

구글  크롬을 사용해 본 결과 첫 화면이 나타나는 속도는 물론이고, 새탭열기가 매우 빠르게 열리는 등 그 속도에 많이 놀랬습니다.

프로그램은 www.google.com에 가시면 무료로 다운 받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.

이용방법 및 설치방법은 네이버 등 검색사이트에서 구글크롬치시면 무수히 많은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. 함 사용해 보세요. 아마 그 속도에 반 할 겁니다.


많은 분들이 윈도우 운영체제를 이용하면서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(IE)사용을 하고 계신데요. 한번 같이 사용 해 보세요

[참고] 마이크로소프트사도  윈도우7에 속도가 많이 개선 된 IE9를 탑재 했지만 그래도 구글크럼의 속도에는  다소 미치지 못하는 듯 합니다.